전세사기 피해자가 경매를 거쳐 보증금 대신 거주 주택을 낙찰받게 될 가능성이 큰데.
고금리 탓에 투자와 소비가 쪼그라들고 있다.연금개혁은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성과 직결되고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청년의 미래를 좌우한다.
경제학에서 말하는 ‘부(富)의 효과다.5%)에 그칠 것으로 정부는 예상했다.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
자산이 줄어들면 소득이 그대로여도 소비가 준다.그러나 하나같이 쉽지 않은 일이다.
‘부채의 덫에 빠진 가계는 고금리 이자를 갚느라 소비할 여력이 별로 없다.
중장기적으로도 생산성과 잠재성장률을 높일 수 있다.이런 마당에 한국에서 의사 수가 모자란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낮은 지원율(17%) 추세가 지속한다면 한국에서는 아이가 아파도 데려갈 병원이 없어질지 모른다.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
의료의 지역 편재는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현상이다.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삽니다-컴퓨터,주변기기 갤러리|트럼프 "멕시코와 협상 타결…관세 무기한 보류"(상보) | sitemap
정규직 월 380만원 벌 때 비정규직은 205만원…역대급 격차 이유는지상군 투입 초읽기…가자지구 재점령은 ‘악수’될 듯[도쿄환시] 엔화, 위험회피 심리에 강세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저신용자 몰리자…금리 오르는 카드론트럼프 "연준, 무엇을 하는지 몰라…금리 내리면 경제 로켓"中증시, 미·중 무역협상 불확실성에 하락BOJ 7월 사쿠라 리포트…9개 지역 경기판단 유지구속영장 기각의 무게시장의 양면성 이겨내는 투자 다각화 전략10살 생일 맞은 롯데월드몰, 석촌호수에 대형 랍스터 띄운다日 5월 핵심기계류 수주 전월比 7.8%↓…예상치 4.5%↓ (상보)심판 탓은 언제 끝날까미 채권시장 불안 신호 두 가지: 가격 급락, 수요 부족'임영웅vs기성용',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서 맞붙는다농·축협 조합장 선거 범죄경력 기재 의무화가치외교 vs 실리외교 충돌?…국제적 가치 지키는 게 '실리'다日 5월 핵심기계류 수주 전월比 7.8%↓…예상치 4.5%↓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이스라엘 지상전 돌입태광(023160) – 16.3Q 부산 º 경남지역 합동 IRBOA "韓, 10월에 금리인하…연준 7월 인하땐 8월 위험"주요기업 61% AI 도입했지만…"비용·인재 확보 어려워 한계"“쉰 살은 애기” 부산영화제의 김영옥·나문희·박근형정규직 월 380만원 벌 때 비정규직은 205만원…역대급 격차 이유는뉴욕증시, 고용 호조 금리인하 기대 약화…다우, 0.16% 하락 마감컴투스(078340) 16.3Q 컨퍼런스 콜바이든 급거 중동 순방, 확전 막는 분수령 되길거기선 차가 하늘 난다…제2 도약 시동 건 오사카 '18조원 꿈'태광(023160) – 16.3Q 부산 º 경남지역 합동 IR